p2p사이트 순위 국내1위를 대표하는 리얼탑큐

p2p사이트 순위 국내1위를 대표하는 리얼탑큐





플스2 유저가 됐네요 솔칼2,데메크2,아머드코어3

플스2는 시제이몰서 178000원에산게 오늘 도착했네요 
주변기기는 부천스타겜샵에서 산것들 메몰,짝퉁S단자,실버리모컨,데메크2중고,
솔칼2(밀봉),아머드코어3,파판10인터
일단 정말 오랜만에 플2로 컴백하니 좋네요 
비밀 디비디 리모컨 사용겸 돌려봤구 
겜들 한번 씩 돌려보고 
짝퉁s단자 좋네요 av선연결해서 아직 p2p사이트 순위는 안해봤지만 글픽 죽이네요 
암튼 간단한 소감문이었습니다 

귀무자3 CG무비는 전시리즈중 최악 (오프닝빼고)(네타)

오프닝동영상 빼면 나머지 동영상들(중간에 나오는것.엔딩)은 전작보다 못합니다

정말 정말 노부나가와의 모든 이벤트씬을 보면서 생각나는게 "데메크2"

전작들은 엔딩에 가까워질떼 좀더 신경써서 게임을 만든게 눈에 보였습니다

그런데 귀무자 시리즈의 완결편이...마치 시간에 쫒겨서 억지로 후딱후딱 만든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엔딩 동영상?? 리얼탑큐라고 절대 말할수 없습니다

으후...노부나가녀석이 귀무자2처럼 진짜 멋지게?? 변신하는 모습을 기대했건만...

그런거 전혀없고 노부나가 죽이고 나서도 멎진 엔딩 동영상 기대했건만....

그런거 역시 전혀 정말 전혀 없고 사마노스케가 노부나가를 갑옷토시에

봉인하고 끝나버리죠 참나...정말 p2p사이트 순위로 대충대충...만들었다는 느낌 

그래도 귀무자3는 정말 잘만들어진 게임인건 확실합니다

(패미통점수에서 솔직히 10점 준거 이해가 안됍니다 제가 지적한것처럼 동영상의

썰렁한점을 알았다면 절대로 10점을 주지 못했을겁니다 흠...대신에 엄청난 게임성이

뒷받침하고 있으니 10점을 가까스로 받은거 같기도 하고...)

시리즈 최초로 풀3D를 만들었는데 정말 엄청난 그래픽이었습니다

아이고 엔딩무비만 오프닝급으로 만들었어도 최고의 게임이었건만...

이렇게 날 실망시키는구만...그리고 메이킹무비를 봐서 짐작이갑니다

80억든건 죄다 싸글이~전부다~~~오프닝만드는데 들은 돈이라는걸...

이상입니다 


타인에 의해 시디 뽀작당한 소감 ~위닝7(일판)편~

난 리얼탑큐에 가면 친구들과 위닝7으로 돈을 마구 쓴다.
승리의 쾌감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공격시의 한놈한놈 뒤로하며 슛을 쏘는 쾌감, 그리고 수비할때의 아찔함이 p2p사이트순위를 끌어 당기는 그런 게임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원래 집에서 위닝7을 자주 하는 유저다. 그러나 지금은 아니다. 5일전에 친구놈이 위닝7을 빌려가서 오늘 다시 받았는데 플스가 위닝7 시디를 읽지를 못한다 ;굵직한 깊은 기스 하나와 함께 일부러(?) 긁은 듯한 특정 부분의 엄청난 기스 난자..
코나미 로고 까지도 안가진다..
재미있게 플레이하던,.. 5일전만하더라고 친구들과 모여서 정말 흥미릅게 플레이하던 그 위닝7 시디가 아작이 난것이다..그것도 초딩때부터 p2p사이트 순위에게의하여
아~허무하다.. 발매 당일(일판 위닝7임니다;) 사서 그렇게 아끼고 아꼈건만..(완전 거울 이었는데..ㅜㅜ) 하기야 이제 고3이니 플스도 슬슬 봉인하려 했지만..어이가 없다.
친구 말로는 "플스 안에 계속 너났다가 꺼내서 니한테 준건데? 다른건 안했는데.."라고 ㅠㅠ
그놈에게서 처음 시디 받았을때 그놈 위닝6와 시디 잘못 섞어 온줄 알았다.. 다시보고 다시봐도 나의 위닝7이었다. 

느낀점 : 플스 잘 모르는놈한테는 지가 어디서 플스 구했다고 해도 절대 시디 빌려주지 맙시다.. 특히 친구 같은놈이 빌려같다가 시츄에이션을 이따구로 만들어 놓으면 우정에 금갈 지도 모르니까요.. 

깊은 한숨을 내쉬며... 언제 시간나면 타인에 의해 시디 뽀작당한 소감~파판10(오리지날)편~을 쓰도록 하죠..;

그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웹하드순위 신규 다운로드사이트 국내1위기업

웹하드순위 신규 다운로드사이트 국내1위기업 나루토 나루티밋 히어로 이제부터 공부만해야하는 그런시기인지라 오랜플레이타임의 게임이 꺼려졌습니다. 그래도 게임을하고싶어 알아보는중 "나루토"...

신규노제휴사이트 p2p사이트 순위 웹하드 추천